I

현대 아이오닉 EV는 대한민국의 현대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아이오닉 모델 중 가장 인기 많은 자동차이며 현대 기아 J를 기반으로 차량의 시스템이 설계되어 현대 아반떼와 기반을 같이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이에 더해 대한민국 울산에 생산 조립 공정을 갖추어 아시아, 유럽 등의 시장으로 수출되는 모델입니다.

RNI-1

현대 아이오닉 EV는 세로형 모양의 DRL을 범퍼 하단에 과감하게 장착하고있으며 곧은 직선을 차량 전체에 주로 사용하여 날카로운 차체 감성을 만들어내고자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일반 세단과 비슷하게 텀블 홈이 세팅되어있어 공격적인 차량 자체의 감성을 표출해주고있습니다.




또한 완만하게 어프로치 앵글의 각을 설정하여 안정감있는 드라이빙을 운전자에게 선물하며 비교적 가파르게 디파처 앵글을 세팅함으로써 프리우스와 닯은 뒷면의 분위기를 가감없이 뽐내고자합니다. 또, 넓은 면적으로 후방 범퍼의 두께를 맞춰 해치백만의 웅장한 차량의 장점을 과시합니다.




현대 아이오닉 EV는 넓은 면적을 가지도록 인스트러먼트 패널을 탑재하고 있어 아이오닉이 가진 다양한 장비들을 실내에 장착하고있으며열선, 패들쉬프트, 통풍가 가능한 운전석을 탑재하고 있어 언제나 편리한 드라이빙이 가능하게 만들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스티어링 휠에 EV전용 회생 제동 장치가 적용되어있어 효율적인 에너지 활용이 가능하게 해주고있습니다.



RNI-2

여기에 마이크로 에어 필터 기능을 차량에 탑재하여 항상 깔끔한 공기를 실내에 제공하고있으며하이 테크한 디자인의 도어 인사이드 핸들을 통해 럭셔리한 실내 인테리어 수준을 한층 더 높여주고있습니다. 더불어 불편하지 않은 전방 레그룸을 확보하고 있어 운전자로 하여금 편안하게 주행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주고있습니다.




현대 아이오닉 EV는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를 통해 안전한 윈도우 개폐 환경을 구현하며 공기압 경보장치를 통해 공기압 측정이 가능하게합니다. 세이프티 선루프를 통해 안전한 선루프 개폐 환경을 조성합니다.



RNI-3

현대 아이오닉 EV는 변속기는 자동CVT, 구동 방식은 전륜구동, 규격은 전장 4470mm 전폭 1820mm 전고 1475mm 휠베이스 2700mm 등의 수치를 보여줍니다.



아이오닉 EV의 판매 가격은 사천백만원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