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쏘울 부스터는 2019년에 모델 풀체인지가 진행되어 완전히 변경된 모습의 현 모델이 판매되는 상황이며 기아 모터스에서 제작되고 있으며 기아 쏘울의 후속 버전으로 나온 자동차입니다. 이에 더해 한국의 다양한 자동차 시장 중에서도 고성능 소형 박스카 시장에서 경쟁하는 차량입니다.

RNI-1

기아 쏘울 부스터는 지면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 레드 라이닝으로 포인트를 주어 매력적인 앞모습을 구현하고 있으며 헤드램프와 수평을 이루도록 설계된 안개등을 통해 통일감있는 디자인을 운전자에게 주고있습니다. 여기에 하이테크한 디자인의 그릴을 전방 중앙에 장착하여 차량 특유의 스포티함을 두드러지게 표현하고있습니다.




또한 직각을 이루도록 차량 루프를 세팅시켜 내부 실용성을 고려한 차량 스타일을 그대로 표현하며 딱딱한 직선 라인을 도어에 활용하여 기아 쏘울 부스터만의 볼륨감 넘치는 측면을 만들고자합니다. 또, 더블 허니콤 패턴으로 마련된 크롬 인테이크 그릴은 하이테크한 이미지를 차량 전체에 부여합니다.




기아 쏘울 부스터는 7단 DCT 변속 기어를 통해 신속하고 부드러운 기어 변속이 가능하게 유도하고있으며통풍, 포지션 조절, 열선, 시트벨트 높이 조절이 가능한 조수석을 구성하고 있어 기아 쏘울 부스터 특유의 안락한 동승을 구현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D컷 디자인이 들어간 스티어링 휠을 운전석 전방에 달아 스포티함이 돋보이는 드라이빙을 실현하고있습니다.



RNI-2

여기에 차체대비 높은 전고를 바탕으로한 헤드룸을 확보하여 안심되는 드라이빙이 가능하게 해주고있으며패들 쉬프트 기능이 차량에 적용되어 편리하고 신속한 변속이 가능하도록있습니다. 더불어 탁트인 시야와 여유로운 수준의 전방 레그룸을 확보하고 있어 운전자로 하여금 안락하게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조건을 마련해주고있습니다.




기아 쏘울 부스터는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를 통해 경사로에서도 우수한 제동력을 실현하며 후방 주차보조시스템을 통해 후방 주차시 장애물 감지를 확실하게합니다. 파워 아웃렛을 통해 다양한 전자기기 활용을 연출합니다.



RNI-3

기아 쏘울 부스터는 변속기는 자동 7단, 최대 출력은 204hp, 연비는 12.4 km/ℓ 등의 수치를 보여줍니다.



쏘울 부스터의 판매 가격은 트림별최대 2346만원입니다.

자동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