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코나는 우리나라를 포함한 다양한 나라의 컴팩트 스포츠 유틸리티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차량이며 1세대 모델이 2018년에 처음으로 조립 및 생산이 시작되어 1년째 그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자동차입니다. 이에 더해 서브 컴팩트 SUV 자동차로 아메리카에서 분류되며 EU에서 J 세그먼트 차량으로 해외에서 분류되는 모델입니다.

RNI-1

현대 코나는 딱딱한 느낌의 직선을 주로 사용하여 도시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만들어내고자하고있으며 미래지향적 형태의 헤드램프를 전방 중앙에 장착하여 차량 특유의 스포티한 전면 디자인을 두드러지게 표현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상대적으로 짧은 비율로 설계된 프론트 오버행을 기반으로 스포티함이 돋보이는 운전을 가능하게 해주고있습니다.




또한 평평한 각도로 루프 라인을 설계하여 스포티한 차량의 감성을 그대로 표출하며 뚜렷한 곡선을 기반으로한 스타일라인을 통해 세련되고 우아한 측면의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또, 휠베이스에 맞게 짜여진 로커 패널을 문 하단에 부착하여 깔끔함이 돋보이는 옆면의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현대 코나는 클러스터에 부드럽게 이어진 인스트러먼트 패널을 탑재하고 있어 다양한 장비들을 실내에 장착하고있으며열선, 오토 시트 조절이 가능한 운전석을 탑재하고 있어 쾌적한 드라이빙이 가능하게 만들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다양한 기능 버튼들로 센터페시아를 구성하여 사용성이 훌륭한 실내 기능 활용성을 만들어내고있습니다.



RNI-2

여기에 차량 하단에 작은 용량의 맵 포켓을 장착하여 효과적으로 실내에 물건을 수납할 수 있게 만들어주고있으며우수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자랑하는 시트 백 가니쉬를 부착하고있어 효과적인 실내 수납 수준을 보여주고있습니다. 더불어 부족하지 않은 수준의 헤드룸을 확보하고 있어 탑승자 전원에게 안심되는 탑승이 가능하게 해주고있습니다.




현대 코나는 어드밴스드 에어백을 통해 기존 에어백보다 진보된 성능을 제공하며 차선 유지 보조를 통해 편안한 차선 유지를 구현합니다.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를 통해 정확한 타이어 공기압 정보을 조성합니다.



RNI-3

현대 코나는 배기량은 1591cc, 최대 토크는 27kg.m, 구동 방식은 전륜 등의 수치를 보여줍니다.



코나의 판매 가격은 최대 2906만원입니다.

+ Recent posts